서로 윈윈하는 느낌으로 좋은거 아닌가 싶은데..저 자리가 가고싶어서 줄선 자리라고 생각하는건가..?
잡담 보니까 사람들이 안가고싶어하는 자리에 마침 군인신분 전프로가 둘이 있어서
27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로 윈윈하는 느낌으로 좋은거 아닌가 싶은데..저 자리가 가고싶어서 줄선 자리라고 생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