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엔 그냥 지옥이었고.... 근데 아겜 진행중에도 은근하게 다른 방가서 지들끼리 찐따처럼 음흉하게 싸우고 그랬긴함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금따고나서 비로서 진정되긴 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