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따면 선수들한테나 후광 가지
당연히 선수들이 잘해서 따는 것도 맞겠지만 고생한 감코 스텝 덕은 하나도 안남음.
감코 뭐 좋은 소리 하는거 본적이나 있나?
그 전에 평생 들을 욕 안들을 욕만 다 듣지
나라도 안한다 진짜
금메달 따면 선수들한테나 후광 가지
당연히 선수들이 잘해서 따는 것도 맞겠지만 고생한 감코 스텝 덕은 하나도 안남음.
감코 뭐 좋은 소리 하는거 본적이나 있나?
그 전에 평생 들을 욕 안들을 욕만 다 듣지
나라도 안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