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포지션이라고 그 포지션 코칭만 하는거 아닌데 어디서부터 인식이 잘못된거지...? ㅇㅍ때도 ㅋㄹㅇ한테 도움이되냐 그러고 방금도 탑코치 세명인거 에바인거 아니냐는데 애초에 구도부터 픽까지 전부 현역 따라갈 코치가 없어요..... 손 거드는 포지션이지
잡담 근데 아겜이랑 상관없이 매번 코치들 얘기할때면 포지션 얘기하던데
16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