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진 감독 인맥으로 꾸리는거 보편적인거도 맞고 그거에 따라 아쉽다 말나오는거도 흔함ㅇㅇ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87
근데
감독 인맥으로 뽑는게 당연하니까 불만 1마디도 하지마라< 입막음
누구 대신 다른사람 뫄뫄 데려가지, 누구는 왜뽑음 차라리 아예 데려가지말지< 뇌절, 창조마플
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에서 의견 교환하는건 ㅇㅋ
근데
감독 인맥으로 뽑는게 당연하니까 불만 1마디도 하지마라< 입막음
누구 대신 다른사람 뫄뫄 데려가지, 누구는 왜뽑음 차라리 아예 데려가지말지< 뇌절, 창조마플
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에서 의견 교환하는건 ㅇ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