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롤붕이 전체가 당사자라고 착각하며 말얹는 스토브 기간 느낌임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87
플타는 주제가 개비슷함
어디구단 누구쓰지 누구데려오지 , 그선수는 그 팀가기엔 좀 실력 모자라지 않나?
그 누가 여길 온대? 팀이 조건 맞춰줄순 있대? 그사람이 거길 왜감 ㅋㅋ 그 구단이 누구를 왜데려옴ㅋㅋ
그냥 스토브임 ㅇㅇ
플타는 주제가 개비슷함
어디구단 누구쓰지 누구데려오지 , 그선수는 그 팀가기엔 좀 실력 모자라지 않나?
그 누가 여길 온대? 팀이 조건 맞춰줄순 있대? 그사람이 거길 왜감 ㅋㅋ 그 구단이 누구를 왜데려옴ㅋㅋ
그냥 스토브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