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피넛 훈련소입니다 게다가 공익은 차출조건도 개빡세요 소관이 달라서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334778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222 현역 일반병들은 걍 관련 법안이 있어서 국방부 케스파 딸깍이면 차라리 쉽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