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차출 한 3일 쓸데없이 길고 붕떠서 아레나한건 아는데 그럼 그것만 비판할 것이지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은 방심 안하고 열심히 하는데 방구석 롤붕이가 중국도 없는데 타닥타닥...
잡담 아 난 별개로 중국도 없는데 사람 왜이리 많이 뽑냐, 왜이리 오래붙잡냐 이런소리 좀 안했음 좋겠음
11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대차출 한 3일 쓸데없이 길고 붕떠서 아레나한건 아는데 그럼 그것만 비판할 것이지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은 방심 안하고 열심히 하는데 방구석 롤붕이가 중국도 없는데 타닥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