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베릴 좋음 베릴이 자격이 어쩌고란 얘기 절대아님)
베릴도 엄연히 방송활동이나 계약된 활동들이 있는 활동 활발한 스트리머임
게다가 타겜들 이벤트도 앞으로 줄줄이 잡혀있는걸로 아는데
뭔 부르면 오는거마냥 자꾸 베릴쓰지 이러는거 별로고 진짜 타선수 별로라고 하면서 소환하는것도 썩 달갑지않음
김정균이 대놓고 아겜 스태프들 꾸리는거 힘들다고 얘기까지해서 울프도 겨우 데려온건데
당시에 울프 데려오고 분위기 생각하면 지금 울프가 어쩌고 이러는것도 좀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