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는 전력분석관 왜 2명이나 쓰냐고 했다가 지금은 왜 1년 이상 쉰 사람들만 쓰냐고 그랬다가 댓글에선 왜 다른 사람 안뽑냐고 그러고 끝날때까지 말 계속 나오는듯
잡담 아겜 관련은 뭘 해도 당나귀짤 생각나네
17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까는 전력분석관 왜 2명이나 쓰냐고 했다가 지금은 왜 1년 이상 쉰 사람들만 쓰냐고 그랬다가 댓글에선 왜 다른 사람 안뽑냐고 그러고 끝날때까지 말 계속 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