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시 대표 그래픽은 매년 같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274617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193 작년부터 롤봤는데 컬러만 보라색이고 러프한 그래픽 썻던 것 같아소저런 느낌 갠적으로 좋아해서 맘에듦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