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yuzustsq/status/206926138053720081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한화코치 들어간게 더신기한디
- 16:19
- 조회 4
- 잡담
-
- 운성곤 등장할 타이밍이니
- 16:19
- 조회 2
- 잡담
-
- 혹시 ㄲㅇ 인바디? 짤 어디서 얻어?
- 16:19
- 조회 37
- 잡담
-
- ㅇㅍ 얘기 나온건 그냥 그때도 국대 하려는 사람 없어서 인맥으로 소환했다 이 맥락에서
- 16:19
- 조회 38
- 잡담
-
- ㅇㄹ 나 똥싸는데 안나와
- 16:19
- 조회 4
- 잡담
-
- 굳이 왜 데려가냐고 하는데 굳이 안데려갈 이유는 뭔데 ㅋㅋ
- 16:19
- 조회 37
- 잡담
-
- HLE) 운동 잘해 민형쓰 라고 애매하게 칭찬해주던 사이에서
- 16:18
- 조회 43
- 잡담
-
- 솔직히 아쉬운건 사실임
- 16:18
- 조회 156
- 잡담
-
- 지난 아겜때 ㅇㅍ 그렇게 욕 많이 먹었어?
- 16:18
- 조회 103
- 잡담
-
- 여기 다른데비하면 진짜 플 안태우고있었는데 누가 시작한거냐 대체.........아겜플은 존나 스트레스받는일 투성이긴하네 진짜
- 16:18
- 조회 17
- 잡담
-
- 만약 다음아겜이 온다면 그때 또 누군가를 까기위해 지금을 재평가할까 궁금하네
- 16:18
- 조회 40
- 잡담
-
- 적으면 적다고 지랄 많으면 많다고 굳이 이지랄
- 16:17
- 조회 21
- 잡담
-
- ㅇㄹ 길거리에서 ㅁㅇ 의심 사진 찍혔던거 진짜 ㅁㅇ 맞나봐
- 16:17
- 조회 108
- 잡담
-
- 솔직히 여기가 여초기도하고 군대관련 딱히 플 안 태웠는데 억플태우려는 애들 있는 것 같음
- 16:17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어디 팀에서 차출해 가는것도 아닌데 더 데려가는게 왜 꼬운거임?
- 16:17
- 조회 75
- 잡담
-
- 히라이 제식구 챙기기면 슈프림 천주라니까요
- 16:17
- 조회 96
- 잡담
-
- 솔직히 중국도 안나오는데 금메달 못따는게 더 참사라 생각
- 16:17
- 조회 67
- 잡담
-
- 내가 볼 땐 걍 히라이의 인선에 개큰 악귀들린 애들이 있음
- 16:16
- 조회 73
- 잡담
-
- 아겜 준비가 피시방대회마냥 띡 할수있는게 아닌데 생업 중단하고 저기 참여할 사람이 몇명이나 되겠어
- 16:16
- 조회 14
- 잡담
-
- 없어도 되는 인력 굳이 데려간다 << 이건 뭔소리지 싶은데
- 16:16
- 조회 1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