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체 뭔 공고길래 보고... 우... 와... 하고 말았다
124 0
2026.06.23 14:36
124 0

차라리 재택이면 몰라 

근무 시간을 저렇게 할 거면 계약직이라도 시켜 주면 몰라

시급이라도 많이 주면 몰라

 

다 아 니 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9795 잡담 스킨 사면 크로마도 줌? 1 09:40 14
2589794 잡담 아티색이랑 스킨 컨셉이랑도 잘 어울린다 ㅋㅋㅋ 09:40 12
2589793 잡담 갈리오 뀨 표정 되게 귀엽다ㅋㅋㅋㅋㅋ 09:40 5
2589792 잡담 와 티원미포 대사모음? 7분짜리 듣고있는데 대사깔 ㅈㄴ 구마유시야 09:40 13
2589791 잡담 7월 15일이면 므시끝나고네..과연 스킨팔이 업자가 얼마나 나올지 09:39 33
2589790 잡담 구마 스킨 4남매 좆되네 3 09:39 88
2589789 잡담 T1) 암베사 귀환모션에 들어간 2025년 도란이라는데 느좋.... 1 09:39 53
2589788 잡담 뭔가 신짜오는 오너같고 세라핀은 케리아같음ㅋㅋㅋㅋ 1 09:38 26
2589787 잡담 암베사 크로마 피 뒤집어쓴거같음 2 09:38 88
2589786 잡담 인게임 아티는 표정도 용맹하네 3 09:37 140
2589785 잡담 세라핀진짜 ㄴㅁㄴㅁㄴㅁㄴㅁㄴㅁ 예뻐 4 09:37 112
2589784 잡담 미포 rp로 나와서 다행.. 신화정수 넥뿌에 보태써야겟다 09:37 30
2589783 잡담 볼수록 암베사 인게임이 진짜 잘뽑혔네 1 09:37 79
2589782 잡담 그 강아지도 데려왔어 징크스? 꽤 귀엽던데. 1 09:36 90
2589781 잡담 협곡에 디즈니공주 등장 ! 1 09:35 110
2589780 잡담 미포 꺼드럭 대사들 걍 구마유시 목소리로 들리고 구마 꺼드럭은 미포로 들림 1 09:35 89
2589779 잡담 T1) 23,24,25 Three-peat 🏆🏆🏆 5 09:34 166
2589778 잡담 구마가 라이엇에서 신경 많이 써줬다고 했는데 3 09:34 178
2589777 잡담 신짜오 세라핀 로딩화면 이쁘다 5 09:34 149
2589776 잡담 ?? : 바루스는 삼촌 1 09:33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