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업무 시작이 1시인거 생각해보다 !!단순 모름 이슈!!!!단순 궁금 이슈!!보통 업무 보는 직원들은 그런거랑 상관없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잡담 훌게들 하루 시작이 1시~2시지 게임단 오피스들은 아침부터 일하지??
18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고 업무 시작이 1시인거 생각해보다 !!단순 모름 이슈!!!!단순 궁금 이슈!!보통 업무 보는 직원들은 그런거랑 상관없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