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젠지 밥은 밥해주는 분 아니고 도시락 업체?라서 맛없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그러나?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225000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258 저 알바 공고 뭐임 -> 시간대 미쳤다 -> 밥이라도 주지 하다가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