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 6개월~1년 주면서 게임지식 + 영어가능이 필수임 종종 올라와서 암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치진 구성으로 말 나올줄은 몰랐네
- 16:00
- 조회 44
- 잡담
-
- 솔직히 누가 신나서 얏호 제가할래요 하겠어
- 16:00
- 조회 54
- 잡담
-
- HLE) 건우 첫날팝 진짜 커여웟던게 첫팝진짜 팝이라는새로운것에낯가림이보이는데
- 16:00
- 조회 18
- 잡담
-
- 저번 전력 분석관이 울프였다는거 생각하면 되게 범위가 넓어보여서...
- 16:00
- 조회 50
- 잡담
-
- 근데 난 베릴은 코치제안했어도 거절했을거같음
- 15:59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애초에 군인차출 많은거 부터가 뭔가 하겠다는 사람들 구하기 쉽지 않아서일수도
- 15:59
- 조회 99
- 잡담
-
- HLE) 5-6월 동안 건우가 먹었던 음식 나열해봄
- 15:58
- 조회 50
- 잡담
-
- 저번 아겜 코치는 칸, 울프가 끝이었어?
- 15:58
- 조회 130
- 잡담
-
- 아겜 관련은 뭘 해도 당나귀짤 생각나네
- 15:58
- 조회 102
- 잡담
-
- ㅂㄹ 팝 알림만 받으려면 혹시 뭐를 활성화해야해?
- 15:56
- 조회 92
- 잡담
-
- 저번 아겜때도 코치진 말나왔었는데 알고보니 다들 안하려고 해서 꼬감이 인맥으로 겨우 꾸렸다 그랬나
- 15:54
- 조회 329
- 잡담
-
- HLE) 밑에 건팝 첫날 얘기해서 보고싶어가지고 올라갔다왔는데
- 15:53
- 조회 120
- 잡담
-
- 근데 뭔가 히라이 마음대로 뽑는건 알겠지만
- 15:52
- 조회 566
- 잡담
-
- 근데 아겜도 피어리스하나
- 15:52
- 조회 136
- 잡담
-
- 고스트 10주년 영상 왜 새로 올라온거임?
- 15:51
- 조회 131
- 잡담
-
- HLE) 서머티 예쁘다고 생각하긴 하거든 사실
- 15:51
- 조회 106
- 잡담
-
- HLE) 근데 써머티 나름 일코가능해보이지 않아?
- 15:49
- 조회 165
- 잡담
-
- HLE) 이제 한 두시간 뒤에 음식 사진 올듯
- 15:48
- 조회 52
- 잡담
-
- 한붕이들아 그래서 제카 제일 잘 먹는 메뉴 삼신기는 뭐야
- 15:48
- 조회 212
- 잡담
-
- 엥 원딜 프레 스킨 나올거라 믿고 신화정수 모아둔거 드디어 쓰나 했는데
- 15:47
- 조회 2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