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 안 기를 거면 그냥 깨끗하게 질레트 슥삭 하라고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82604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37 면도기가 스폰서인데 수염자국이라니 용납이 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