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협의라고 쓰는거 같은데 정말 단 한푼도 최저시급 이상으로 줄 생각이 없다고 박아놓는거 같아서 표독해 보여
잡담 최저시급이라는 표현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음...
3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은 협의라고 쓰는거 같은데 정말 단 한푼도 최저시급 이상으로 줄 생각이 없다고 박아놓는거 같아서 표독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