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비디디는 월즈 스킨 나오면 오케스트라 나올 것 같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60210 무명의 더쿠 | 13:35 | 조회 수 43 아무래도 10주년의 마에스트로 (지금 이름 바뀐 것 알고 있음) 니까 어떤 캐릭터를 하던 악장으로 꾸며질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