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킨 노래가 진짜 좋은 것 같긴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39853 무명의 더쿠 | 13:16 | 조회 수 78 https://x.com/_cornramen/status/2068889327011242100?t=CSSI1RRYFpbhdi92l-36ug&s=19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