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기는 마음에 드는데 외형은 뭔가 에코랑 징크스 같음ㅋㅋㅋㅋ
지피티 창의력의 한계인 듯
아무튼 탑에도 이런 젊고 까리한 외형의 챔 좀 주면 좋겠다... 중후한 아저씨는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