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까지 선수 경력있고 해가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통 공고에는 급여는 협의나 업계 기준 정도로 써두지 않냐
- 14:02
- 조회 0
- 잡담
-
- 그래 이번 월즈에서 그웬 비에고를 써서
- 14:02
- 조회 2
- 잡담
-
- 콘텐츠 기획자나 만드는 사람들 정규직일때나 박봉이지 저런 사람들 프리로 구하면서 최저시급이 말이되나..
- 14:02
- 조회 5
- 잡담
-
- 보통 최저시급이여도 구인공고글엔 협의후 어쩌고 적어두지않음??
- 14:01
- 조회 15
- 잡담
-
- 요즘 팬들도 무턱대고 저런거 지원안한다..
- 14:01
- 조회 49
- 잡담
-
- 사혼의 비에고 마누라
- 14:01
- 조회 19
- 잡담
-
- T1) 티끌즈 - 납량특집 … 아직 이르죠?
- 14:00
- 조회 86
- 잡담
-
- 오늘 걍 떡밥말곤 롤없날이구나
- 14:00
- 조회 20
- 잡담
-
- 그냥 프리랜서를 쓰는 게 맞는 거 같은데 건당 주기 싫으니까 싸게 알바 구해서
- 14:00
- 조회 62
- 잡담
-
- 그럼 요릭 마누라는 누구 마누란데 요릭이 데리고 다니는 거야?
- 13:59
- 조회 68
- 잡담
-
- 와 맞네 주 며칠 출근인지도 안적혀있구나
- 13:59
- 조회 45
- 잡담
-
- 그냥 전형적인 팬심으로 일할 사람 구하는거같은데...
- 13:58
- 조회 129
- 잡담
-
- 오로라 월즈스킨 얼마나 귀여울지 감도안옴
- 13:58
- 조회 27
- 잡담
-
- 아 근데 도란 피들스틱 같은 사람이
- 13:58
- 조회 65
- 잡담
-
- 요릭같은거해서 마누라대신 팀마스코트 소환시켜
- 13:57
- 조회 162
- 잡담
-
- 얼마전에 증바람에서 그라가스 개커진거 봤는데
- 13:57
- 조회 45
- 잡담
-
- 수염 안 기를 거면 그냥 깨끗하게 질레트 슥삭 하라고
- 13:57
- 조회 22
- 잡담
-
- 구인글에 시급 <최저 시급> 이 4글자가 뭔가ㅋㅋ
- 13:57
- 조회 93
- 잡담
-
- 오로라스킨내놔
- 13:56
- 조회 9
- 잡담
-
- 요릭은 신랑신부 컨셉으로 마누라랑 옷 맞춰입으면 귀여울 거 같은뎅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73182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88 이미 있니 혹시? 내가 탑에 관심이 없어서 1. 무명의 더쿠 13:48 남의 마누라인데..? 2. 무명의 더쿠 = 원덬 13:49 ☞1덬 미안해 관심이 없어서 몰랐다 3. 무명의 더쿠 13:49 ☞1덬 불륜...ㄷㄷㄷㄷ
- 13:56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