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구마 미포 유나라 스킨 언급했던거
557 6
2026.06.23 12:13
557 6
https://x.com/i/status/2050973287954690349

https://x.com/i/status/2050972633081303498

https://x.com/i/status/2063663538556862562


그리고 자식들 캐해

https://x.com/i/status/2028446088328610144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8 06.19 53,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825 잡담 걍 탑들끼리 팀하고 우승해서 스킨 5개 나왓으면좋겠다 13:39 1
2587824 잡담 젠지 숏폼 편집자 공고 하는거 봤는데.. 13:39 10
2587823 잡담 T1) 뜬금없지만 중섭 요네바이핑 진짜 아직도 갖고싶음 13:39 12
2587822 잡담 오로라 그웬은 근본이 제일 낫긴 해 13:39 3
2587821 잡담 오로라 그웬은 이쁜스킨 많은데 뭘 또 더달라해 1 13:39 21
2587820 잡담 월즈 우승 탑 스킨만들때 뚱땡이들은 빠졌으면 좋겠다 1 13:38 20
2587819 잡담 아니 ㅅㅂ 산테 스킨 3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2 13:38 71
2587818 잡담 요새 대회에서 왜 탑으로 카밀 못나와? 6 13:37 87
2587817 잡담 T1) 도페 암갈 스킨 끼고 경기하는 유니버스 올까요 10 13:37 73
2587816 잡담 유나라도 월즈스킨이 나오는데 제리가 아직 없다니 4 13:36 78
2587815 잡담 기인은 사이온아니냐 4 13:36 41
2587814 잡담 나 작년에 월즈때 카밀 나왔을때 온에어 밀리던거 못잊는다 2 13:35 87
2587813 잡담 아잇 크산테 스킬도 스킨 꾸꾸 할거없어 1 13:35 30
2587812 잡담 제(us)니 두번째 싱글 언제오지 2 13:35 90
2587811 잡담 근데 비디디는 월즈 스킨 나오면 오케스트라 나올 것 같음 13:35 26
2587810 잡담 라이엇을 칭찬합니다 7 13:35 118
2587809 잡담 도란은 이렐 기인은 그웬 제우스는 카밀로 우승스킨 만들어줬음좋겠다 2 13:34 81
2587808 잡담 작년에 카밀나왔을때 롤방 뒤집어진거 생각남 13:34 70
2587807 잡담 근데 기인 스킨 만드는거 보고싶긴 하다 1 13:34 31
2587806 잡담 작년에 롤체 중국 서버에만 나온 요네 바이 전설이가 너무 탐나 1 13:34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