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갬동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부산티 확인하러갔다가 작년 썸니폼 7/7에 나온것만 확인함
- 16:57
- 조회 26
- 잡담
-
- HLE) 건포자이급 포카 넣어주면 살게
- 16:57
- 조회 18
- 잡담
-
- HLE) 건우 오늘의 일산맛집은 어딜까
- 16:57
- 조회 5
- 잡담
-
- 당시 ㄲㅇ 한능검 롤방 반응도 그래 저정도면 성의있다 이런 반응이였는데 ㅋㅋㅋ
- 16:57
- 조회 24
- 잡담
-
- HLE) 난 작년 부산티는 디자인이 1개였고 이번엔 5종류라 가격이 올라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긴했어
- 16:57
- 조회 23
- 잡담
-
- 단순 질문인데 전력분석관 자리를 꼭 채워야하는 자리인거야?
- 16:57
- 조회 28
- 잡담
-
- ㅇㄹ 와 핫게 한문철 레전드 봤냐
- 16:56
- 조회 158
- 잡담
-
- HLE) 나름 디자인 ㄱㅊ
- 16:56
- 조회 97
- 잡담
-
- 진짜 누구한테 호감가기 전에 꼭 롤방에 물어봐라
- 16:56
- 조회 65
- 잡담
-
- 아니 근데 분명히 선수 닉네임만 박아서 의류 만드는게 드문 일도 아니긴 한데
- 16:56
- 조회 48
- 잡담
-
- HLE) 아니 근데 우리 작년 부산티정보 어디에띄웠었냐?
- 16:56
- 조회 21
- 잡담
-
- 한화 티셔츠 실시간 네고된거임?
- 16:56
- 조회 89
- 잡담
-
- HLE) 써머티 두장사고 므시 우승하면 한카테에 나눔할게
- 16:55
- 조회 116
- 잡담
-
- ㄲㅇ 한능검 본걸로 더쿠 찐핫게 간거 내가 기억나는게 ㅋㅋ
- 16:55
- 조회 105
- 잡담
-
- 오 방금 한붕이들을 이해했어
- 16:55
- 조회 78
- 잡담
-
- 요며칠 플 곤란할때마다 한화 티셔츠가 소방수역할해주네
- 16:55
- 조회 60
- 잡담
-
- ㄲㅇ ㅇㅂ 건은 난 솔직히 팀과 감독이 제일 잘못했다 생각했었음 그래서 더 ㄹㅅㅋ이 묻혔던거임.
- 16:55
- 조회 85
- 잡담
-
- 한붕이네 카테에서 본건데 저 티 구매수량제한있는게 웃겼음ㅋㅋㅋㅋ
- 16:55
- 조회 66
- 잡담
-
- 한화 썸머티 다이소 마이보틀 같다고 한 글 보고 터졌었음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206
- 잡담
-
- HLE) 무료나눔 받으면 입고 다닐 수 있음?
- 16:54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