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므시에 성심당사가서 경기장안에서 먹을수있어??
- 14:28
- 조회 7
- 잡담
-
- ㅇㄹ 나 오늘 피자 먹는다 헤헤헿헤헤헤헤헤헤헤헿
- 14:27
- 조회 6
- 잡담
-
- 말도 안되는 당근 청소알바나 베이비시팅 알바처럼 일단 올려보는거아냐?
- 14:27
- 조회 16
- 잡담
-
- ㅇㄹ 1시~7시면 휴게시간 30분 언제줄건데...
- 14:26
- 조회 52
- 잡담
-
- T1) 티끌즈 그리는 작가분 진짜 머리 훔치고 싶다
- 14:25
- 조회 63
- 잡담
-
- 롤쪽 영상팀 구하는게 어려운게 게임 이해도가 필요해서라고 들었는데
- 14:25
- 조회 130
- 잡담
-
- T1) 이거 왜이렇게 어 이즈...? 이 톤으로 읽히냐
- 14:24
- 조회 150
- 잡담
-
- 젠지는 2군 연습실이나 빨리 어떻게 했으면
- 14:24
- 조회 76
- 잡담
-
- 분석관 뜬거 보는데 다들 못생겼다 하고 있으면서
- 14:23
- 조회 76
- 잡담
-
- ㅇㄹ 자주 만나는 친구들이랑 여행가면 좀 특색있는 사진관 찾아서 거기서 사진찍는데 대만족임
- 14:23
- 조회 14
- 잡담
-
- T1) 티끌즈 진짜 감다살
- 14:22
- 조회 152
- 잡담
-
- 도베사 스킨 비쥬얼 대충 예상간다
- 14:21
- 조회 181
- 잡담
-
- 와 설마 일있을 때만 불러서 최저시급 주고 영상 찍고 올리고 퇴근하는건가?
- 14:20
- 조회 105
- 잡담
-
- 재택이면 잠깐 쉬었음청년 상태거나 프리랜서인 팬 중에 팬심으로 해볼까? 싶을 수도 있는데
- 14:20
- 조회 59
- 잡담
-
- ㅂㄹ 오피스 근무에 13시~19시 근무면 다른 알바 병행도 어려워보이는데
- 14:18
- 조회 144
- 잡담
-
- 솔직히 숏폼 편집자를 사무실로 출근 시킨다는게 ㅋㅋ
- 14:18
- 조회 181
- 잡담
-
- 설마 영상 촬영까지 바라는거면 근무시간이 딱 훌게 출근시간이네
- 14:16
- 조회 71
- 잡담
-
- 숏츠 만드는 사람이 출근을 해야 할 이유가 있나...
- 14:15
- 조회 234
- 잡담
-
- ㅇㄹ 로지텍 MX 마스터 4 게이밍 용으로도 좋아?
- 14:15
- 조회 71
- 잡담
-
- 저 편집자 공고가 네임드 연예인이나 n만 유튭채널에서 올라왔다면 벌써 핫게 가고 기사 나고 그랬을듯..ㅋㅋ
- 14:14
- 조회 2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