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리오가 근본이라 챙겨주는게 맞았다고 생각하는데 멜로 나왔으면 작년 스토리 캐들 전부 스킨 나오는거라 그거 하나만 조금 아쉽다ㅋㅋ 그래도 갈리오 기대돼
잡담 멜 스킨 나왔으면 암베사&멜 신짜오&유나라 조합되서 재밌었을듯
2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갈리오가 근본이라 챙겨주는게 맞았다고 생각하는데 멜로 나왔으면 작년 스토리 캐들 전부 스킨 나오는거라 그거 하나만 조금 아쉽다ㅋㅋ 그래도 갈리오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