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조리병 하는구나 ㅇㅋㅇ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개인적으로 ㅇㅂ플은 좀 꾸준히 와야한다 생각해
- 16:47
- 조회 68
- 잡담
-
- HLE) 이제 므시에서 무료 나눔 해주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36
- 잡담
-
- 턱선조작빈 짤 처음보는거임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30
- 잡담
-
- HLE) 아 원래 3.9만원인데 4.9만원이 된거구나
- 16:46
- 조회 144
- 잡담
-
- 조나도 씹덕이야?
- 16:46
- 조회 20
- 잡담
-
- 늅인데 ㅇㅂ 발언한 사람들 전현직 중에 너무 많아서 막 뫄뫄 좋당 글 썼는데 댓글 무플이거나 반응 쎄해서 찾아보고 안 경우 많음
- 16:45
- 조회 161
- 잡담
-
- 아겜 티켓 가입 안된다는 덬들아 문의 답변받음 ㅅㅂ
- 16:45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피어리스 얘기보니까 선수들 이제 피어리스 전후로 다르려나
- 16:45
- 조회 44
- 잡담
-
- 🅶🆄🅸🅻🆃🆈 4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90
- 잡담
-
- 🅶🆄🅸🅻🆃🆈 3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93
- 잡담
-
- 🅶🆄🅸🅻🆃🆈 2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97
- 잡담
-
- 🅶🆄🅸🅻🆃🆈 1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125
- 잡담
-
- 칸 말로는 전력분석관 밴픽 관여 안하던데
- 16:45
- 조회 162
- 잡담
-
- HLE) 좀더 비난하면 적정가까지 가려나
- 16:45
- 조회 74
- 잡담
-
- 길티총대차우 폰 고장나면 안되겠다...
- 16:44
- 조회 23
- 잡담
-
- ㄹㅅㅋ건은 걍 킹존이 아묻따 도게자 박아서 다행임
- 16:44
- 조회 130
- 잡담
-
- 길티컵에 플과 관련된 분들 바프도 빠지긴 했다 ㅎ
- 16:44
- 조회 15
- 잡담
-
- ㄲㅇ 일베 터짐 -> 아프리카 구단 및 최연성의 등신 대처로 일베 이미지 박혀버림 -> 이미지 바꿔보려고 한능검 시험 봄 -> 그 사건 터짐
- 16:44
- 조회 128
- 잡담
-
- 근데 조나스트롱 스타 옵저버도 하더라
- 16:44
- 조회 58
- 잡담
-
- HLE) ㅅㅂㅋㅋㅋ가격수정ㅋㅋㅋㅋ
- 16:44
- 조회 2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