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방에 히라이가 왜케 많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011510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92 진심 국대에 이래라 저래라하면서 뭐라 하면 내의견인데? 이럼... 히라이 의견도 좀 들어주던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