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겜 준비기간 짧아서 잉여인력이 생길 수 있어도 일단 많이 뽑아놓고 보는거 난 좋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009129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366 인력은 일단 뽑아두면 값어치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