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 시간이나 이런거 나와있는거 누가 정리한거 있을법도 한데ㅋㅋㅋㅋ
아레나 돌린 기간에 뭐 했을지 진짜 궁금함
아니면 원래 다른 목적으로 소집일 정해놔놓고 막상 케스파가 준비 안돼서
그럼 친목 도모 겸 해서 아레나 돌리게 시킨거라던지 그럴수도 있나ㅋㅋㅋ
공백 시간이나 이런거 나와있는거 누가 정리한거 있을법도 한데ㅋㅋㅋㅋ
아레나 돌린 기간에 뭐 했을지 진짜 궁금함
아니면 원래 다른 목적으로 소집일 정해놔놓고 막상 케스파가 준비 안돼서
그럼 친목 도모 겸 해서 아레나 돌리게 시킨거라던지 그럴수도 있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