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른거 하면서 대기시간에 돌린건지 아레나 자체가 목적이엿는지아니면 둘 다 공존하는건지(대기시간에 딴거하지말고 아레나 하라고 했다던지 그런) 3일간 아레나 했던 그 과정이 궁금하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