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경기는 본적없는데
1. 누렁이들의 영업
2. 쓸큰지에서 매번 듣다보니 ㅋㅋㅋㅋㅋ
므시에서 미친활약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됨ㅋㅋㅋㅋㅋ
라이벌리도 기성스포츠같이 꾸려져서 재미있단 생각까지 하게되고
누렁이들 때문에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거짘ㅋㅋㅋㅋ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난 왜 바탈은 아는가
ㄱ-
1. 누렁이들의 영업
2. 쓸큰지에서 매번 듣다보니 ㅋㅋㅋㅋㅋ
므시에서 미친활약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됨ㅋㅋㅋㅋㅋ
라이벌리도 기성스포츠같이 꾸려져서 재미있단 생각까지 하게되고
누렁이들 때문에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거짘ㅋㅋㅋㅋ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난 왜 바탈은 아는가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