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번 방송 ㅇㄲ가 나오길래 숲 서포터즈스트리머 한명 껴서 하나보다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20
1화도 방금 찾아보니까 3명 진행이었는데
키움편 ㄲㅌㄴ란분이 서포터즈 스트리머네
든숲은 본인들팀인데 왜 서포터즈 스트리머 안끼구했지??
적어도 서포터즈 스트리머면 경기 응원하는 스머니까 좀더 분위기 나았을거 같은데...
키움편 ㄲㅌㄴ란분이 서포터즈 스트리머네
든숲은 본인들팀인데 왜 서포터즈 스트리머 안끼구했지??
적어도 서포터즈 스트리머면 경기 응원하는 스머니까 좀더 분위기 나았을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