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편인가 명장면? 이라고 찾아온 영상들이.. 엥? 이게? 더 좋은게 있을거 같은데? 하는게 많았고
(선수나 진행자들도 엥 했던) (그래서 롤을 잘 모르나 싶기도 했음)
이번편도 질문이나 구성이 이게 뭐여 싶은게 많고..
진행은 그냥 뭐 말할것도 없이 최악인데
(저번엔 그래도 좀 돌아는간다 했는데 이번에는 정적 엄청나고.. 이게 뭔 진행이냐 싶고)
작가들도 일 잘하고 있는건 아닌듯
저번편인가 명장면? 이라고 찾아온 영상들이.. 엥? 이게? 더 좋은게 있을거 같은데? 하는게 많았고
(선수나 진행자들도 엥 했던) (그래서 롤을 잘 모르나 싶기도 했음)
이번편도 질문이나 구성이 이게 뭐여 싶은게 많고..
진행은 그냥 뭐 말할것도 없이 최악인데
(저번엔 그래도 좀 돌아는간다 했는데 이번에는 정적 엄청나고.. 이게 뭔 진행이냐 싶고)
작가들도 일 잘하고 있는건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