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가 너무 예민한걸수도 있는데
선수들은 둘째치고 ㅋㅌ이 더 ㅇㄲ 말 받아주고 그래야하는거 아니야?
왜 본인이 ㅋㅋ... 이러고 웃고 어디 보자 이런 태도로 있는지 이해가 안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