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난번도 오너가 훌게치고 꽤 드물 정도로 말 잘 해서 어떻게든 잘 정리된거였다고보는데....
솔직히 분위기 주도가 전혀 안 되는 자기말만 하는 사람 둘 엠씨로 앉혀놓고 말하는게 메인이 아닌 게임 경기하는게 주 종목인 프로게이머 데리고 뭘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지난번도 오너가 훌게치고 꽤 드물 정도로 말 잘 해서 어떻게든 잘 정리된거였다고보는데....
솔직히 분위기 주도가 전혀 안 되는 자기말만 하는 사람 둘 엠씨로 앉혀놓고 말하는게 메인이 아닌 게임 경기하는게 주 종목인 프로게이머 데리고 뭘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