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진짜 욕나올거 같아. 질문 첨엔 그럴수있지 했는데 어디까지 가는거야?
팬인 내가 자존심 상해야 하는거야? 마음 아파야 하는거야? 아니면 그래 든숲 좋아한 내 업보다 생각해야 하는거야?
클템프린스 vs 표식덕담 이러는것도 진짜 짜증나고, 선수들이 죄송하다고 하는것도 열받아
팬인 내가 자존심 상해야 하는거야? 마음 아파야 하는거야? 아니면 그래 든숲 좋아한 내 업보다 생각해야 하는거야?
클템프린스 vs 표식덕담 이러는것도 진짜 짜증나고, 선수들이 죄송하다고 하는것도 열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