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엔터키 2화도 3화도 기대 안했고 실제로 ... ㅋㅋ ... 하 ㅋㅌ만 문제다 이건 아닌데 제작진이 너무 ㅋㅌ한테 기댈 생각으로 안일하게 준비한거 같고 ㅋㅌ도 그렇게까지는 해줄 수가 없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