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내가 어쩔 줄을 모르겟음 ㅠㅋㅋㅋㅋ 아까도 숙연하다는 글 올라왓지만 나는 걍 ㄱㅊ게 보고잇엇거든 그전 피드백 얘기 이런 것도 그렇지 그럴 수 잇지 하면서 봣는뎈ㅋㅋㅋㅋ ㅠㅠ 크아악
onair 이 코너 전까지는 별 생각없엇는데 이 코너부터 좀
7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는 내가 어쩔 줄을 모르겟음 ㅠㅋㅋㅋㅋ 아까도 숙연하다는 글 올라왓지만 나는 걍 ㄱㅊ게 보고잇엇거든 그전 피드백 얘기 이런 것도 그렇지 그럴 수 잇지 하면서 봣는뎈ㅋㅋㅋㅋ ㅠㅠ 크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