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키 먼가 숙연해서 껐음 ㅠㅠ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509529 무명의 더쿠 | 20:26 | 조회 수 490 환기하려고 평범한 질문해도 답변이 갑자기 다 숙연해져서 차마 못보겠어ㅠㅠㅋㅋㅋㅋ차라리 표식이라도 껴서 나오는게 나았지않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