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나 겨울때 영상보는데ㅋㅋㅋ 건우 이땐 아직 착수니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506011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446 이즈굿이야~?먹을만해~?도라지야 뭐야~?아직 이땐 물결느낌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하 반년밖에 안됐는데 전생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