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팀과 그 이유는?온: 가장 만나고 싶은 팀은 T1이에요. T1의 서포터 케리아(#Keria) 선수가 정말 강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다시 한번 맞붙어 보고 싶어요티원이 플옵 올라오면 어차피 보는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