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LPL을 위해 잘해라 애들아 이정도에서 나 므시 중계하게 해줘 제발 잘해 이런느낌으로 진화했던거지
잡담 노페가 중계때문에 비리 응원한것도 맞긴 한데 원래도 비리 응원 스탠스긴했음
39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LPL을 위해 잘해라 애들아 이정도에서 나 므시 중계하게 해줘 제발 잘해 이런느낌으로 진화했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