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뚱은 올해 중계를 제대로 안했다고 해서 빠질거 같은데 저 자리에 노페 줄만하지 않나? 근데 연락이 안갔나보네ㅠㅠ 베릴은 라코 얘기했는데 노페는 치지직만 얘기하는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