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씨맥 : 일라오이하자
286 6
2026.06.22 18:20
286 6

ㅅㅂ 한국팀왜감독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670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065 잡담 아 근ㄷㅔ 노페도 비리 중계권따려고 별짓 다한거 생각나 19:43 0
2587064 잡담 근데 플랫폼 당 몇 장 이런 개념이 아니라 어느 정도 뷰어십 나오고 지속적으로 중계 하는게 국제전 중계권에 영향이 큼 19:43 21
2587063 잡담 차라리 아예 1회성이면 동출 허락 해줄 수도 있는데 대회 내내라 그것도 애매할거고.. 19:43 7
2587062 onair 크로스리저널 여기 옵저버는 누구인가요 19:43 4
2587061 잡담 아뚱 soop에서 중계권받다가 라이엇 직통으로 받는 케이스인듯 19:42 33
2587060 잡담 노페는 치지직 뼈 묻는다고 한 사람이야.. 1 19:42 68
2587059 잡담 난 사실 노폐중계는잘모르고 5 19:42 82
2587058 잡담 퍼탠때도... 💬: 이분 누구신가요 💬: 그냥 실업자입니다 이랬다고 19:42 68
2587057 잡담 그래서 차우들 이제 어디감 3 19:41 78
2587056 잡담 치지직 파트너면 걍 말만 파트너가 아니라 수익배분율도 계약서 따로 쓰고 노페 lpl중계하면 메인에 올려주고 당장 오늘 쓸큰지도 최우선섭외 대상이고 그럼 19:41 86
2587055 onair 시우 크산테 좋네 19:40 6
2587054 잡담 노페는 걍 치지직하는대로 따를수밖에없음 ㅋㅋㅋㅋ 파트너 바로달아주고 중계할때 메인에따로 빼주지않나 5 19:39 186
2587053 잡담 팀스머는 쫌 늘려줘도 되지않을랑가 22 19:38 314
2587052 잡담 Blg 입장에서도 동출까지 양보해준건데 4 19:38 323
2587051 잡담 입중계하는 것보단 그냥 비리에서만 하면 안됐으려나? 14 19:37 300
2587050 잡담 므시월즈 중계권 개빡세진게 4 19:37 238
2587049 잡담 아뚱 검색해봤는데 기사엔 라이엇한테 중계권받았나봄?? 1 19:37 128
2587048 잡담 그래서 국제전은 중계권 가진 사람 방송에 합방하기도 함 1 19:36 126
2587047 잡담 걍 치지직이 테트리스 잘해서 노페한테 중계권 주는거밖에 답이 읍슴.. 1 19:35 138
2587046 잡담 그래도 일단 치지직은 중계권 줄 수 있도록 알아보겠다 한 거 아님 ? 1 19:35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