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난 비교적 적게오는 선수 구독도 하는데 그걸로 마플없어서 별 상관없고
솔까 그냥 좋은점만 있는 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팝 하나에 롤붕이들 해방된거봐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