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월은 빼박 국대일정한거고 들리는 얘기론 내일까지고 그럼 대전 이동하고 티저 촬영도 하면 우리 스크림 불가능해보임 끽해야 한두번?
플인을 통과할수만있다면 플인을 스크림으로 쓰면 너무 좋긴한데
플인에 방심하다가 잡히고 말고의 문제도 있지만
아무 문제없이 진출한다고 해도 페케는 너무 강행군이라 걱정되긴함
토일월은 빼박 국대일정한거고 들리는 얘기론 내일까지고 그럼 대전 이동하고 티저 촬영도 하면 우리 스크림 불가능해보임 끽해야 한두번?
플인을 통과할수만있다면 플인을 스크림으로 쓰면 너무 좋긴한데
플인에 방심하다가 잡히고 말고의 문제도 있지만
아무 문제없이 진출한다고 해도 페케는 너무 강행군이라 걱정되긴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3,3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530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6827 | onair | 다 들어보니까 이건 테스 각입니다 | 18:19 | 1 |
| 2586826 | onair | 봉사하다가 나가는 팀 | 18:19 | 20 |
| 2586825 | onair | 밴이 왜 저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 18:19 | 9 |
| 2586824 | onair | 우우 끝까지 봉사해야죠!!! 별이 몇개에요!!! | 18:19 | 8 |
| 2586823 | onair | 근데 상대적으로 TL이 전재산을 털어 봉사하기 때문에 부장 줄만하지 않아? 2 | 18:19 | 26 |
| 2586822 | onair | 이왕 할거면 봉사를 끝까지 해야하는데 한번씩 나가잖아 / 가슴에 별이 몇개신데 지금 | 18:19 | 35 |
| 2586821 | onair | 너네 뭐봐? 나 방금 퇴근함 2 | 18:18 | 21 |
| 2586820 | onair | 이거 테스가 너무 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8:18 | 34 |
| 2586819 | 잡담 | ㅇㄹ 쇼세천하2 본 덬들아 질문좀 | 18:18 | 17 |
| 2586818 | onair | 쇼메 : 할수있다 나라면 3 | 18:17 | 107 |
| 2586817 | onair | 크로스 리저날 데이 이제 시작하나보당 6 | 18:16 | 120 |
| 2586816 | onair | 와 맞다 테스... | 18:16 | 56 |
| 2586815 | onair | 테무게이밍..강력해요... 2 | 18:15 | 266 |
| 2586814 | onair | 아 GAM이 여기야? 2 | 18:15 | 102 |
| 2586813 | onair | 크로스리저널 한국팀 인터뷰 듣고 나니까 1 | 18:15 | 100 |
| 2586812 | onair | 저게 왜 그래픽자료가있는거죠? 미리준비했다는거임? | 18:15 | 27 |
| 2586811 | onair | 팩트: 진짜 봉사부장은 msi를 못 온다 | 18:15 | 66 |
| 2586810 | onair | 쓰발 감부터 시작하냐고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15 | 15 |
| 2586809 | onair | 크흠 톤붕이지만 후보에 나올 만 하다..흠흠.. | 18:15 | 46 |
| 2586808 | onair | 나도 이건 테스...ㅋㅋㅋㅋㅋ 1 | 18:15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