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월은 빼박 국대일정한거고 들리는 얘기론 내일까지고 그럼 대전 이동하고 티저 촬영도 하면 우리 스크림 불가능해보임 끽해야 한두번?
플인을 통과할수만있다면 플인을 스크림으로 쓰면 너무 좋긴한데
플인에 방심하다가 잡히고 말고의 문제도 있지만
아무 문제없이 진출한다고 해도 페케는 너무 강행군이라 걱정되긴함
토일월은 빼박 국대일정한거고 들리는 얘기론 내일까지고 그럼 대전 이동하고 티저 촬영도 하면 우리 스크림 불가능해보임 끽해야 한두번?
플인을 통과할수만있다면 플인을 스크림으로 쓰면 너무 좋긴한데
플인에 방심하다가 잡히고 말고의 문제도 있지만
아무 문제없이 진출한다고 해도 페케는 너무 강행군이라 걱정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