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차라리 유니폼으로 주황색버전(므시용) 흰색버전(월즈용) 내주면 좋아라 살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
26한생 유니폼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기도하고
색만 다르면 뭔가 통일성도 있고 모아 놓으면 예쁠거 같고..
근데 이 흉물은 뭐예요ㅜ
색만 다르면 뭔가 통일성도 있고 모아 놓으면 예쁠거 같고..
근데 이 흉물은 뭐예요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