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낭비 하지말고 쓸데없는 건은 좀 알아서 컷하고 똑같은거 여러번 하게하지말고 쓸데없는 과정 좀 줄이고 효율적으로 하라고요!!!!!!!!
잡담 지금 회사라 그런가 비효율적인 일에 두배로 빡치게 됨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간낭비 하지말고 쓸데없는 건은 좀 알아서 컷하고 똑같은거 여러번 하게하지말고 쓸데없는 과정 좀 줄이고 효율적으로 하라고요!!!!!!!!